일상다반사/가전&전자 제품 알아보기

LG 블루투스 스피커 솔직 후기

홍아저씨티스토리 2020. 7. 22. 18:44

 


안녕하세요 홍아저씨입니다.

스피커 리뷰를 쓴다는 게 너무 늦어버렸네요.... 장마철인데 잘 지내고들 계신가요??

내일도 모레도 비가 온다고 하니 우산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저는 비가 오는 우중충한 날에는 집에서 스피커로 음악을 크게 켜놓고 듣는 걸 좋아하는데요.

 

비가 많이 오면 음악 박자에 맞춰 빗소리가 나는 것 같아 마음이 괜히 좋아집니다.

 

그래서 구매했던 블루투스 스피커를 오늘도 꺼내야 할 거 같네요.

 

이 LG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해 몇 자 적어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

: LG 블루투스 스피커 포터블 스피커 PH1

 

 

 

블루투스 스피커를 처음 써보는데, 저는 이 제품을 샀습니다.

 

가격은 4만원 주고 샀어요.

 

맨날 헤드셋 이어폰만 쓰다가 블투 스피커를 접하고 신세계를 느꼈습니다.

 

노래를 많이 듣지 않아서 사실 스피커 쓸 일이 많이 없었거든요.

 

이번에 기회가 나서 샀는데 진작 살 걸, 후회했습니다.

 

블투 4만원이면 크게 비싼 편도 아닌데 음질이 굉장히 뛰어납니다. 방이 울릴 정도였어요.

 

스피커 사고나서 음악 자주 듣게 되었어요.

 

 

 

 

LG 블루투스 스피커 포터블 PH1의 기능

 

 

제가 초보여서 그랬을지는 몰라도 음질 하나는 정말 최고입니다.

 

그리고 LED 기능이 있어서 무드등 느낌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무드등이라기엔 빛이 너무 화려하고 그렇지만....

 

계속 켜두면 색상이 바뀌어서 심심하지 않습니다.

 

저 전구 버튼 꾹 누르시면 켜져요.

 

 

 

 

LG 블루투스 스피커 포터블 PH1의 스펙

 

 

 

어떠셨나요? 블루투스 스피커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음질도 음질이지만 엘지 제품이라서 그런지 신뢰가 갑니다.

 

포스트 참고하시어 좋은 블투 스피커 얻으시길 바랄게요

 

홍아저씨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