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

시원한데 예쁘기까지, 벨레스 포켓팬 넥밴드 선풍기의 매력!

홍아저씨티스토리 2021. 6. 2. 18:19

6월로 접어들면서 기온이 30도 가까이 오르는 걸 보니 여름이긴 한가 봅니다.

아직은 초여름이기에 크게 더위를 느끼지 못할 수도 있겠지만,

야외활동을 하는 분들에게는 벌써부터 더운 여름이 무서울 것 같습니다.


더운 여름 날씨에는 손하나 까닥하기 싫을 정도로 더위에 지쳐 쓰러져 있기 바쁘죠.

하지만 해야 할 일들이 있기에, 땀을 뻘뻘 흘리며 고된 하루를 보내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 땀이 많은 분들, 몸에 열이 많은 분들에게는 더위는 정말로 피하고 싶을 계절일 텐데요.

피하고 싶지만 피할 수 없기에 조금 더 알차게 더위를 이겨낼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름을 잘 이겨내기 위해 몸에 좋은 보양식을 먹기도 하고,

시원한 물에 발을 담그며 체온을 떨어트리는 등 다양한 방법들이 있을 텐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더위를 이기는 아이템! 선풍기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선풍기 제품들이 여름을 앞두고 출시를 하고 있지만, 가볍고 시원하면서 실용성이 높은 무선 선풍기인

'벨레스 포켓팬 넥밴드 선풍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벨레스 포켓팬 넥밴드 선풍기는 두손이 자유로운 신개념 선풍기로 활동하기에 더 효율적인 선풍기 제품입니다.

무게는 170g으로 가볍게 착용해 주기만 하면 됩니다.


디자인 또한 신경을 많이 썼기 때문에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색상은 그린과 네이비로 품질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이럴 때 벨레스 포켓팬 넥밴드 선풍기를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출퇴근 시간 많은 사람들로 혼잡한 공간에서, 좀 더 쾌적한 공기를 원하신다면,

밀집된 공간의 더운 열기를 조금 순환시켜 상쾌해지고 싶으시다면, 벨레스 포켓팬 넥밴드 선풍기를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피부가 약한 아기들에게 외출 시 혹은 실내 어떤 공간에서도

적당한 시원함으로 피부를 뽀송뽀송하게 해주고 싶을 때 사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를 착용할 수밖에 없는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공부를 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공부를 조금이라도 더 집중해서 할 수 있도록 시원한 바람을 선물해주는 건 어떨까요?

 

실내 활동뿐만 아니라 야외활동을 자주 하는 분들에게도 벨레스 포켓팬 넥밴드 선풍기는 필수적으로 필요할 것 같은데요.

자전거를 타거나 산책, 등산을 할 때도 더운 여름엔 시원한 바람이 절실할 뿐입니다.

사용 환경에 맞게 더운 여름철 더위 먹지 않도록 조금이라도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넥밴드 선풍기 제품들이 있지만, 벨레스 포켓 팬 넥밴드 선풍기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풍량 조절을 단계별로 나누어

누가 사용을 하든, 어떤 환경에서 사용을 하든 알맞게 조절할 수가 있는 것이 장점 중 하나입니다.

 

 

또한 머리카락이나 이물질이 끼지 않도록 안전하게 설계되었고, 헤드가 360도 회전이 가능하며,

와이어 줄이 부드럽기 때문에 자주 자재로 걸거나 끼워 사용 가능합니다.


3시간 35분의 충전으로 3단계 모드 기준 3시간 19분 사용 가능하며, 더 낮은 모드에서는 더 오랫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구성품을 살펴보면 USB 케이블과 포켓 팬 본품 그리고 포켓 팬 케이스로

충전 케이블이 안드로이드용 5핀 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올여름도 무척 더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위 먹는 일 없도록 건강 잘 챙기실 바라며, 벨레스 포켓팬 넥밴드 선풍기 사용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